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간: 2024. 04. 13~2024. 05. 06

장소: 세종특별자치시 신송로 217 베어트리파크

요금: 성인: 12,000

청소년: 10,000

어린이: 8,000

경로, 장애인, 유공자: 10,000

 

베어 트리 공원에서 봄을 맞이한다. 색상과 야생 동물의 경이로운 나라 서문 다운타임이 작별을 고하고 자연이 잠에서 깨어나면서 공기 중에 기대와 설렘이 있습니다. 봄이 지리를 활기찬 색상과 북적거리는 야생 동물 마법의 경이로운 나라로 변화시키는 베어 트리 공원에 음료를 마시세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색의 쇼부터 이 장소를 집으로 부르는 매혹적인 야생 동물에 이르기까지 베어 트리 공원에서 봄의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발견할 것입니다.

 

봄날의 원더랜드

 

봄날의 원더랜드는 섬세한 아쿠아셀과 대담하고 활기찬 팅크로 지리를 장식하면서 자연이 봄의 팔레트로 색칠하는 세계로 발을 들여놓습니다. 꽃이 활짝 피면서 공기는 땅을 색으로 카펫을 깔면서 달콤한 꽃향기로 가득 찹니다. 벚꽃에서 튤립과 수선화에 이르기까지 베어 트리 공원의 구석구석은 새로운 시작의 다짐으로 활기를 띱니다. 구불구불한 길과 탁 트인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산책하면서 자연 변신의 아름다움에 흠뻑 젖고 비슷한 휘황찬란한 장식으로 둘러싸여 있는 단순한 즐거움에 웅성거립니다.

 

봄철 야생동물

 

 봄날의 야생동물 꽃이 피고 나무들이 부목을 터뜨리면서 베어 트리 공원은 야생동물 활동의 북적거리는 메카가 됩니다. 공기를 즐거운 치팅으로 가득 채우며 나뭇가지에서 나뭇가지로 잽싸게 이동하는 솔새들의 쾌활한 웅성거림을 듣습니다. 꽃들 사이에서 춤을 추고 있는 다양한 나비들, 그들의 섬세한 몸이 햇빛에 반짝이고 있는 것을 발견하세요. 봄날의 태양 아래서 허둥거리고, 먹이를 모으고 뒹굴며, 재미있는 다람쥐들과 다람쥐들을 조심하세요. 털과 깃털이 있는 레지던트들과 함께하는 각각의 번거로움은 봄 동안 베어 트리 공원에 스며드는 경이로움과 즐거움을 더합니다.

 

봄철 가족 놀이

 

봄철 가족놀이 즐거움은 온 가족이 함께하고 베어트리 공원의 봄 축제에 참여하세요! 진달래를 주제로 한 게임부터 꽃에서 영감을 받은 공예품과 거짓말쟁이 시간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다양한 봄맞이 공예품을 제작하거나 숲 속 짐승과 마법 같은 모험에 대한 고혹적인 이야기를 들을 때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하세요. 자연 세계에 대한 지각력과 보존의 중요성을 제공하는 자연 산책과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베어 트리 공원의 봄은 가족들이 함께 모여서 지속적인 추억을 만들고 계절의 신동들을 축하하는 시간입니다.

 

결론

 

베어 트리 공원의 봄맞이 경이로운 땅과 야생동물을 탐험한 만큼, 이 그래픽 목적지가 일상의 분주함과 분주함에서 벗어나 신세계와 같은 장소를  제공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꽃이 피는 활기찬 색상부터 야생동물 거주자들의 매혹적인 실력까지, 이 목가적인 환경에서 설정될 아름다움과 흥분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니, 재미와 게임을 챙기고, 카메라를 찍고, 봄의 모든 영광 속의 기쁨과 경이로움을 보기 위해 베어 트리 공원으로 향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